【N-♥연예】 ‘2024 KBS 연기대상’…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 편성을 확정

2025. 1. 5. 07:09연예 [종합]

N-연예 ‘2024 KBS 연기대상오는 11일 오후 920분 편성을 확정

 

'버스킹' 수지,'사과' 김정현에 밀리면서 2주 연속 결방이 확정됐다./ KBS '연기대상' 11일 편성 확정 / ‘살림하는 남자들2’나라는 가수 인 독일은 결방을 피하지 못했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장성규, 서현, 문상민의 진행으로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는 KBS2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었으나 여객기 참사로 인해 오는 1424시까지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되면서 시상식은 진행되고 방송은 결방됐다. KBS는 녹화 방송을 국가애도기간 이후 편성하기로 했다.

 

KBS는 차주 편성을 목표로 논의를 이어갔고 7일과 11일이 유력한 편성 날짜로 떠올랐다. 이 가운데 11일 오후 920분에 ‘2024 KBS 연기대상을 편성하면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 영예의 대상이 드디어 공개된다.

 

이에 따라 해당 시간대 방송 예정이었던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나라는 가수 인 독일은 결방을 피하지 못하게 됐다. 특히 나라는 가수 인 독일은 오는 4일 결방에 이어 11일도 결방되면서 2주 연속 시청자들과 만나지 못한다.

‘2024 KBS 연기대상녹화 방송이 편성됨에 따라 살림하는 남자들2’, ‘나라는 가수등이 결방이 확정됐다.
‘2024 KBS 연기대상이 오는 11일 오후 920분 편성이 확정되면서 살림하는 남자들2’나라는 가수 인 독일이 결방된다. // 지난해 112일 첫 방송된 나라는 가수는 스페인 편에 이어 독일 편이 현재 방송 중이다. 스페인 편에는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 등이 출연해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다양한 일상을 체험하고 버스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독일 편이 현재 방송 중이다.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라는 가수 인 독일에는 수지, 선우정아, 소향, 헨리, 에이티즈 홍중·종호, 자이으고 이나우 등이 출연 중이다. 특히 수지는 화장을 고치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등으로 애틋한 감성을 선사하며 가수수지의 매력을 전했다.

나라는 가수는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2일 첫 방송된 나라는 가수는 스페인 편에 이어 독일 편이 방송 중이다. 스페인 편에는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 등이 출연해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다양한 일상을 체험하고 버스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스페인편에 이어서 독일 편이 방송 중으로,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아 화제를 모았다. ‘나라는 가수 인 독일에는 수지, 선우정아, 소향, 헨리, 에이티즈 홍중·종호, 자이로, 이나우 등이 출연 중이다. 특히 수지는 화장을 고치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등으로 애틋한 감성을 선사하며 가수수지의 매력을 전했다.

 

토요일 밤 특별한 감성을 전하며 최고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반응을 얻던 나라는 가수는 여객기 참사로 인한 국가애도기간으로 인해 4일 방송이 결방되는 데 이어 ‘2024 KBS 연기대상11일에 편성되면서 2주 연속 결방이 확정됐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장성규, 서현, 문상민의 진행으로 지난달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는 KBS2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었으나 여객기 참사로 인해 오는 1424시까지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되면서 시상식은 진행되고 방송은 결방됐다.

 

대상 후보로는 개소리이순재, ‘미녀와 순정남지현우·임수향, ‘다리미 패밀리김정현·박지영, ‘멱살 한번 잡힙시다김하늘 등이 이름을 올렸다. 축하 무대로는 킹키가 총 무대 감독으로 오프닝 쇼를 연출했으며,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자 김다현, ‘다리미 패밀리’ OST 가창자 육중완 패밀리가 무대를 펼친다. 뮤지컬 마타하리옥주현과 김성식도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4 KBS 연기대상은 방송 전부터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던 현역 최고령이순재의 첫 공식석상,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 6년 만 사과, 배우 서현의 다리 부상 투혼 등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24 KBS 연기대상대상 후보로는 개소리이순재, ‘미녀와 순정남지현우·임수향, ‘다리미 패밀리김정현·박지영, ‘멱살 한번 잡힙시다김하늘 등이 이름을 올렸다. 축하 무대로는 킹키가 총 무대 감독으로 오프닝 쇼를 연출했으며,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자 김다현, ‘다리미 패밀리’ OST 가창자 육중완 패밀리가 무대를 펼친다. 뮤지컬 마타하리옥주현과 김성식도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