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현지 언론, 김건희 여사 집중 조명…영국인들 실제보다 10년은 젊어 보인다

2023. 11. 23. 07:47정상 [회담]

영국 현지 언론, 김건희 여사 집중 조명영국인들 실제보다 10년은 젊어 보인다

 

김건희 여사 나이 듣고 감탄한 영국 / "젊어 보이는 외모 놀랍다" / 김건희 여사 `동안 외모`에 푹 빠진 `영국` "51세 나이 믿기지 않아, 10년 젊어 보여" / 영국 현지 언론, 김 여사 뷰티비결 집중 조명 / "빛나는 피부, 엄격한 관리덕분" 간결한 메이크업

 

영국을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인 김건희 여사의 패션과 외모에 대해 영국 언론이 큰 관심을 드러냈다. 김 여사의 나이와 피부 등 뷰티 비결에 전문가 의견을 인용해 보도했다.

 

지난 21(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일부 영국인들이 김 여사의 나이가 51세라는 사실에 크게 놀랐다. 일부는 김 여사가 실제보다 10년은 젊어 보인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현지의 한 피부과 전문의는 FEMAIL과 인터뷰에서 "나이를 거스르는 놀라운 외모는 다양한 비침습적 미용 치료 덕분일 수 있다""김 여사의 빛나는 피부는 고급 스킨 케어 등 엄격한 관리 덕분일 수 있다"고 김 여사의 동안 피부 비결을 설명했다.

 

그는 그러면서 균형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수분 공급 등과 같은 생활 방식은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했다.

 

영국의 뷰티 전문가이자 로라 케이 런던의 창립자 인 로라 케이는 "김 여사는 활기차고 빛나면서 자연스러워 보인다. 김 여사는 눈과 입술만 약간 강조한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간결함을 강조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영부인의 헤어스타일은 평범하지만 눈에 띈다"고 높게 평가했다.

 

그는 또 김 여사의 뷰티 비결과 관련해 일상에서 피부 케어 루틴을 가장 우선시하는 점 등을 꼽았다. 레이저 치료 등도 김 여사가 젊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했다. 팽팽한 피부를 위해 필러와 보톡스를 사용한 것으로 추정된다고도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영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영국 현지 언론은 김건희 여사의 미모와 패션에 관련된 보도를 내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현지 시간) 영국 대중지인 데일리메일은 "일부 영국인들이 김 여사의 나이가 51세라는 사실에 크게 놀랐다""일부는 김 여사가 10년은 젊어 보인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해당 기사에서 현지의 한 피부과 전문의는 "나이를 거스르는 놀라운 외모는 다양한 비침습적 미용 치료 덕분일 수 있다""김 여사의 빛나는 피부는 고급 스킨케어 등 엄격한 관리 체제 덕분일 수 있다"고 추측했다.

한편 윤 대통령과 김 여사는 이날 영국 찰스 3세 초청으로 버킹엄 궁에서 열린 국빈 만찬에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찰스 3세 국왕은 "영국에 대니 보일이 있다면, 한국에는 봉준호가 있고, 제임스 본드에는 오징어 게임이 있으며, 비틀즈의 렛잇비에서는 BTS의 다이너마이트가 있다"고 한국과 영국 문화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이날 영국 의회 연설에서 "영국이 비틀즈, , 해리 포터, 그리고 데이비드 베컴을 가진 나라라면, 한국은 BTS, 블랙핑크, 오징어 게임, 그리고 손흥민을 가진 나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수분 공급 등의 생활 방식은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 데 크게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또 영국의 뷰티 전문가이자 로라 케이 런던의 창립자인 로라 케이는 "김 여사는 활기차고 빛나면서 자연스러워 보인다"고 분석했다.

 

그는 "김 여사는 눈과 입술만 약간 강조한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간결함을 강조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것 같다""영부인의 헤어스타일은 평범한지만 눈에 띈다"고 호평했다.

 

그러면서 김 여사의 뷰티 비결에 대해 일상에서 피부 케어 루틴을 가장 우선시하는 점 등을 언급하며 피부를 위해 필러와 보톡스, 레이저 치료 등의 도움을 받을 것으로 추정했다,

 

한편 이날 윤 대통령은 영국 의회 연설에서 양국 간 문화협력 및 인적 교류 확대를 제안하며 "영국이 비틀즈, , 해리 포터, 그리고 데이비드 베컴을 가진 나라라면, 한국은 BTS, 블랙핑크, 오징어게임, 그리고 손흥민을 가진 나라"라고 언급한 바 있다.